규정안내

규정안내

보상규정  ​

아래 문제 발생 시 이용자에게 피해 보상금으로 지급됩니다.

  1. 코리아팩트 홈페이지에서 체크인을 완료하고, 해당업체 지점 이용자에 한해 보상됩니다
  2. 체크인은 00시 기준 초기화되며, 다음날 재접속 시 체크인을 해야 보상받을수 있습니다.
  3. 해당업체가 정상 운영중에 시스템문제 등의 분쟁건은 보상하지 않습니다
  4. 해당업체가 폐업하거나 영업을 중지(일명 먹튀)했을때 예치보증금에서 보상금이 지급됩니다.
  5. 피해보상금 신청 시 본인확인, 해당업체 지점 이용내역, 입출금 내역 및 기타자료를 제출해야 합니다.
  6. 코리아팩트 가입된 명의와 해당업체 이용한 명의가 다를 경우 피해 보상받을수 없습니다.
  7. 피해보상금은 사건발생 7일 후 지급되며, 기재된 예치보증금 한도내에서 지급됩니다.
  8. 전체 피해보상금이 예치된 보증금보다 높을 경우 인원수, 피해금액 대비 %로 보증금 한도내에서 지급됩니다.
  9. 4항 문제시 코리아팩트에서 해당일 체크인하고 해당지점을 이용한 이용자에게 피해 보상합니다.